여행 및 맛집 이야기

순천 국가정원과 순천습지를 다녀왔다 4.

건강소장 2023. 5. 20. 11:54
728x90

3. 글에 식물원과 연결된 시크릿가든 내용 입력이 안되었네요ᆢ

10년전 순천만 국가정원박람회장 개장전에 이를 기안했던 당시 총무과장의 안내로 엉성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잘 정비 되어 있었고 나무들 안작되어 안정감을 주었다.

당시에 없었던 돔 식물원이 새롭게 개장되었다. 그 곳을 통해 옆에 있는 시크릿가든으로 이동할 수 있다.

국가정원의 큰 정원이라면 시크릿가든은 가정집에서 작은정원을 꾸밀 수 있는 테마들을 표현해주는 공간들에 시설이 되었다.

4. 번 글 내용ᆢ
순천만습지로 가기위해 스카이큐브를 타려고 모노레일 정원역으로 이동하였다.
국가정원 동문 옆에 있는 식물원에서 서문에 있는 정원역으로 가면서 찍은 사진들이다. 사진 등록 10장 밖에 안되어 부득이 나누어서 입력 하네요ᆢ